SH공사 콘텐츠 공모전
12월 3일까지 수기·영상 공모

SH공사는 '콘텐츠 공모전'을 열고 공사와 관련된 가슴 따듯한 사례들을 모집한다. [자료제공=SH공사]
SH공사는 '콘텐츠 공모전'을 열고 공사와 관련된 가슴 따듯한 사례들을 모집한다. [자료제공=SH공사]

[아파트관리신문=김선형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와 함께했던 이야기와 추억들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SH공사는 12월 3일까지 ‘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 작품 접수를 받는다. 콘텐츠 공모전은 SH공사와 관련된 경험이나 추억이 있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훈훈한 이야기를 SH공사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 ‘SH tv’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더욱 많은 이들이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참가 주제는 ▲입주 경험 ▲공공주택 주거생활 이야기 ▲공공주택 단지 내 커뮤니티 활동 ▲주거서비스 경험 등 SH공사와 관련한 모든 이야기를 대상으로 한다. 수기 공모는 한글 A4 5매 이내, 영상 공모는 1분 이내 분량의 쇼츠 또는 최대 3분을 넘지 않는 동영상이면 된다.

참가 자격은 SH공사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혹은 팀 참여가 가능하며 부문별 1개씩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수상 작품 선정 결과는 12월 13일에 발표 예정이다. 대상 1팀에 100만원 등 수기와 영상 부문별로 11팀씩 모두 22팀에 총 78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작품접수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상 20팀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접수를 원하는 팀은 다음 달 3일까지 SH공사 홈페이지의 공고 및 공모 메뉴에서 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 공고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작품과 함께 이메일(onair@i-sh.co.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