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성복역롯데캐슬클라시엘

경기 용인시 성복역롯데캐슬클라시엘아파트가 19일 단지와 매봉초등학교 간 통학로 개통식을 개최했다.
경기 용인시 성복역롯데캐슬클라시엘아파트가 19일 단지와 매봉초등학교 간 통학로 개통식을 개최했다.

[아파트관리신문=김선형 기자] 경기 용인시 성복역롯데캐슬클라시엘아파트(위탁관리: 아주관리)가 숙원 사업이었던 아파트 단지와 인근 매봉초등학교 간 통학로 개통을 기념해 19일 개통식을 열었다.

개통식에는 롯데캐슬클라시엘 입주자대표회의와 학부모회의 및 정춘숙 국회의원과 이교우 용인시의회 의원 그리고 매봉초등학교장과 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개통식을 맞아 하루 전 학부모들이 통학로를 청소하고 풍선 등으로 장식했으며 개통 당일에는 학생들의 안전 지도에 나섰다. 또한 오전에 통학하는 학생들에게는 준비된 개통 선물이 전달됐다. 단지와 매봉초등학교 사이 통학로의 이름은 ‘꿈자람길’이라 붙여졌다.

그동안 단지 내 학생들은 안전한 통학로가 없어 훨씬 먼 길을 둘러 등교해야 했으며 저학년 학생들을 위한 통학 버스가 운용되기도 했다.

입주 초기부터 통학로 개통을 위해 헌신해 온 김하늘 동대표는 “약 300명 정도 되는 아이들이 이번 통학로 개통으로 더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게 됐다”며 “그동안 많은 도움을 준 정춘숙 국회의원, 이교우 용인시의원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자발적인 모금까지 해 가며 물심양면으로 노력해준 우리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