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1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접수

서비스 개선 방안 등에 반영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이를 위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SH공사는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5주 동안 아이디어를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에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하자 접수, 주거 상담 등 SH공사 업무 전 분야에 걸쳐 고객 불만족 요소를 해소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이다.

SH공사는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을 고루 갖춘 우수한 제안을 총 6건 선정해 총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1명) 150만원, 최우수상(2명) 각 100만원, 우수상(3명) 각 50만원씩이다.

SH공사는 공모전을 통해 제안되는 여러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해 실제 서비스 개선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SH공사 홈페이지(www.i-sh.co.kr)에서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해 내용을 작성한 후 공모전 전용 메일(csidea@i-sh.co.kr)로 제출하면 된다.

SH공사 황상하 사장직무대행은 “SH공사는 시민의 경영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 의견을 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2019년부터 정기적으로 고객만족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열린 스마트 시민기업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