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리업계 메인이미지
동우씨엠그룹, 주거서비스 플랫폼 개발 나선다하반기 경영전략회의서 신사업 경영‧업무 선진화 논의
승인 2020.07.23 18:09|(1304호)
서지영 기자 sjy27@aptn.co.kr

코로나19 전사적 대응 총력

동우씨엠그룹 조만현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2020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은 17일 대구 수성구 범어동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각 부문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상반기 사업실적 분석 및 하반기 사업목표와 중점 세부추진전략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회의에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각 부문별 대응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위해 각각 ▲화상회의 시스템 정착 ▲재택‧원격근무제 도입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고객지원서비스 시행을 중점적으로 시행하기로 했다.

또한 하반기 핵심 경영전략으로 매출액 1200억원 달성을 위해 주거서비스 플랫폼 개발을 통한 신사업 경영, 공동주택 인적자원관리 전문 ERP(프로젝트명: 동우 HRM 2020) 구축을 통한 업무 선진화를 추진하고, 미래형 인재개발‧육성 목적의 청년이사회 발족을 통해 신세대경영을 실천하기로 했다.

동우씨엠그룹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상반기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로 인해 큰 위기와 어려움을 겪었지만 체계적이고 신속한 초동조치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며 “이번 하반기에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각 부문별 과제 실천으로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안전 확보와 고객 만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자”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aptn 포토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채용안내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82(금강펜테리움 IT타워) A동 21층 2107호  |  전화 (02)873-1114  |  팩스031-423-1143
발행인 : 김수태  |  편집인 : 홍창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창희  |  등록번호 : 경기 다 50451  |  등록일자 : 1992. 12. 21.
Copyright © 2007-2020 아파트관리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