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공연 홍보 적극 협조···임직원 대상 할인

조만현 동우씨엠그룹 대표이사 회장(왼쪽)과 박인건 대구오페라하우스 대표(오른쪽)가 협약식 후 기념사직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아파트관리신문 주인섭 기자] 종합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은 12일 (재)대구오페라하우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동우씨엠그룹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과 대구오페라하우스 박인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은 지역 공연예술 발전과 기업 내 문화예술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동우씨엠그룹은 오페라 전문재단인 대구오페라하우스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 및 관리하는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오페라 공연 홍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으며 임직원과 가족들의 단체관람 등을 통해 공연예술 발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동우씨엠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연간 기획공연 및 오페라축제 입장권 할인과 오페라 저변확대를 위한 ‘문화회식’, ‘찾아가는 오페라 산책’ 등 맞춤형 프로그램 지원과 관리하고 있는 공동주택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공연’ 등 문화예술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했다.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동우씨엠그룹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하고 문화가 피어나는 공동주택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