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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기안전공단, 경영전략 국민·이해관계자 의견 듣는다21일까지 국민생각함으로 접수
승인 2018.11.06 11:32|(1220호)
이인영 기자 iy26@aptn.co.kr

[아파트관리신문=이인영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국민과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해 ‘2019년 사업계획과 중장기 경영전략’에 적극 반영한다고 밝혔다.

승강기안전공단은 국민이 원하고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중장기 경영전략 이행을 위해 이달 21일까지 2019년도 공단의 실천을 바라는 과제나 사업에 대한 국민과 이해관계자 의견을 청취한다고 밝혔다.

국민과 이해관계자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일반 국민은 ‘국민생각함(idea.epeople.go.kr)을 통해 의견을 청취하고, 이해관계자는 승강기 협‧단체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의견을 수렴한다.

승강기안전공단은 청취한 의견과 실천 과제에 대해서는 시민단체와 전문가가 참여하는 KoELSA 정책자문위원회의 논의를 거쳐 ‘2019년도 사업계획이나 중장기 경영전략’에 반영할 계획이다.

승강기안전공단 관계자는 “‘안전 중심, 사람 중심, 기술 중심, 미래 중심’의 경영을 위해 ▲예방 중심의 승강기 안전관리 강화 ▲승강기 안전산업 R&D 공공성 강화 ▲상생‧협력의 사회적 가치 실현 ▲지속 가능 혁신체계 구축을 전략으로 하는 ‘2019~2023년 중장기 경영전략’을 수립해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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