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어울림스퀘어아파트에서 개최된 ‘어울림 윷놀이 마당’ 행사
고덕어울림스퀘어아파트에서 개최된 ‘어울림 윷놀이 마당’ 행사에서 윷놀이를 즐기고 있는 입주민들. [사진제공=고덕어울림스퀘어]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경기 평택시 고덕어울림스퀘어아파트(위탁관리: 우리관리)는 25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어울림 윷놀이 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윷놀이 행사는 이 아파트 공동체 ‘어울림스퀘어 봉사단’이 처음 주최하는 행사로 올 한해 입주민들의 무탈하고 평안한 삶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윷놀이, 숫자 뽑기, 알까기, 제기차기, 다트 등 다양한 놀이와 함께 풍물단원들의 공연이 진행됐다.

주 행사인 윷놀이에는 총 40팀이 신청했으며 1등 팀에는 상품으로는 금 한 돈, 2등 팀에 금 반 돈, 3등 팀에 10만원 상품권을 수여했다.

이외에도 행운권 뽑기를 진행해 1등 상품으로는 17kg 상당의 세탁 건조기, 2등 상품은 금 한 돈, 3등 상품으로는 금 반 돈을 증정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봉사단 목미숙 단장을 비롯한 약 20명의 단원들은 막걸리, 바비큐, 해물파전, 떡볶이, 어묵, 달고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입주민들은 ‘풍성한 먹거리, 프로그램, 상품 등이 가미된 즐거운 행사’였다고 입을 모아 호평했다.

이 아파트 김태훈 임차인대표회장은 “우리 아파트에 구성된 봉사단체의 주최로 인해 이런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음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