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관리비 걱정 덜 수 있게"

아파트관리신문 가족 여러분, 그리고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간사를 맡고 있는 포항 북구 출신 김정재 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뒤로 하고 희망찬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먼저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하는 아파트관리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993년 창간된 아파트관리신문은 그동안 아파트 관리 전문 매체로 전국의 아파트 입주민께 항상 올바른 정보를 신속하게 보도하고 올바른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끝나지 않는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그리고 새롭게 발발한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으로 국제 원유가격이 상승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원자재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이는 전기와 가스요금 인상에 대한 압박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당분간 안정적으로 요금 가격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힌 만큼, 아파트 입주민들의 최대 관심사인 관리비 상승도 연착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힘들었던 지난해의 아쉬움과 무거운 짐은 떠오르는 해 뒤편에 묻어두시고 힘차게 나아가는 새해가 되길 바라며, 2024년은 여러분들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