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을 더욱 안전하고 투명하게"

아파트관리신문 임직원 여러분,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 국회의원 김민기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 목표하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고, 가내 두루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아파트관리신문은 공동주택관리 전문주간지로서, 공동주택 안전 관리에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공동주택 관리 현장의 주요 이슈를 신속하게 취재해 독자들에게 제대로 전달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다양한 제도 개선을 위해 관련 업계와 함께 고민하며 대책 마련에도 앞장서 주셨습니다. 

오랜 기간 꾸준히 공동주택 관리 발전에 앞장서 온 아파트관리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가오는 창간기념일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아파트관리신문을 응원해 주신 독자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공동주택을 투명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관리해 국민 주거 환경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저도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으로서, 공동주택의 안전과 투명성 보장, 주거문화 개선 등 공동주택이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국민의 안전과 민생이 가장 중요합니다. 안전과 민생을 앞에 두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분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