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종합주택관리가 6일 신입 관리과장을 대상으로 ‘신입 직원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푸른종합주택관리]
푸른종합주택관리가 6일 신입 관리과장을 대상으로 ‘신입 직원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푸른종합주택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푸른종합주택관리는 6일 경기 부천시 소재 본사 교육장에서 본사에 입사한 지 2개월 이상 4개월 미만 신입 관리과장 및 경리직원을 대상으로 ‘신입 직원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서는 ▲회사소개 ▲직원 애로사항 청취 ▲자사 매뉴얼에 따른 담당 업무 교육 등이 이뤄졌다.

푸른종합주택관리 이창희 대표이사는 “기존에는 관리사무소장만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관리과장 및 경리직원들에 대한 간담회의 필요성을 느껴 올해부터 시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소속감 고취, 업무효율·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