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푸르지오리비엔오, ‘잡초데이’ 행사 개최

과천푸르지오라비엔오가  개최한 ‘제2회 라비엔오 잡초데이’ 행사 중 입주민들이 잡초를 뽑는 모습. [사진제공=우리관리]
과천푸르지오라비엔오가 개최한 ‘제2회 라비엔오 잡초데이’ 행사 중 입주민들이 잡초를 뽑는 모습.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경기 과천시 푸르지오라비엔오아파트(위탁관리 : 우리관리)는 20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단지 내에서 ‘제2회 라비엔오 잡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잡초데이’ 행사는 입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각 동별 지정구역 별로 잡초를 제거하며 화단을 가꾸고 이웃간 화합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마련한 것으로 지난해 가을에 이어 이날 두 번째 행사를 맞았다.

입주자대표회의는 행사에 참여한 입주민들에게 떡과 음료를 제공하며 격려했고 이벤트로 잡초뽑기 중 보물을 발견한 입주민에게는 지역사랑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기도 했다.

입주민들은 혼자서 혹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한 잡초 뽑기를 통해 깨끗해진 단지 내 화단을 보고 뿌듯함을 느꼈으며 특히 호미를 들고 생소한 체험에 나선 어린이들의 함박웃음이 행사간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행사를 기획한 이 아파트 입대의 이학민 감사는 “입주민과 소통할 계기를 만들고 우리 입주민들의 손으로 직접 화단을 예쁘게 가꾸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생각보다 많은 입주민들이 참여한 것에 대해 감사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