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인증샷 이벤트·선물 전달

인천 송도더샵그린워크1차아파트 단지 내 설치된 트리 [사진제공=송도더샵그린워크1차]
인천 송도더샵그린워크1차아파트 단지 내 설치된 트리 [사진제공=송도더샵그린워크1차]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인천 송도더샵그린워크1차아파트(위탁관리: 우리관리)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아파트 생활문화지원실에 따르면 이번 연말 행사에는 크리스마스트리의 아름다운 불빛으로 코로나 시대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다시 전진하자는 의미와 함께 입주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트리 인증샷 이벤트 ▲산타클로스 선물배달 등 총 세 가지 이벤트가 준비됐다.

지난 2일에는 약 2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설치한 단지 내 크리스마스트리 5개소 점등식과 눈꽃 솜사탕 및 눈꽃 팝콘 무료 증정 행사가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입주민은 “무료 제공된 눈꽃 솜사탕과 눈꽃 팝콘을 나눠 먹으며 점등식을 기다리는 이웃 입주민들의 얼굴에 기대와 즐거움이 가득했다”며 “추운 날씨에 행사를 준비한 직원들에 대한 감사 인사가 오가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크리스마스트리 인증샷 이벤트’ 행사도 큰 호응을 얻었다. 생활문화지원실은 단지 내 트리 앞에서 촬영한 온 가족의 즐거운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올린 입주민 10팀을 선정해 케이크 상품권을 증정했으며, 전체 참여세대에 단지 내 제과점 협찬으로 커피 쿠폰을 2매씩 증정하는 등 참여를 독려했다.

아울러 오는 24일에는 ‘산타클로스 선물배달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생활문화지원실 직원들이 입주민 중 영·유아가 있는 선착순 40세대를 대상으로 직접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송도더샵그린워크1차는 ‘2022년 연수구 마을공동체지원사업’에 선정돼 지원받은 보조금과 입주자대표회의 예산으로 다양한 입주민 참여 공동체 활성화 행사를 통해 한마음으로 행복한 공동주택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