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빨래, 이·미용 서비스 제공

​경남광역자활센터가 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입주민에 무료 빨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경남광역자활센터가 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입주민에 무료 빨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지난 19일 경남 거제장평3주공아파트(위탁관리: 주택관리공단)는 아파트 내 독거노인, 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대해 무료 빨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경남광역자활센터 일원들이 단지를 방문해 취약계층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민 1세대당 2채의 빨래감을 세탁해주는 등 총 20세대에 빨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지난 5일에는 아파트 내 독거노인, 장애우 등 불우세대에 대해 무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날에는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 일원들이 단지 내 경로당에서 입주민들에게 두발 손질 및 염색을 해주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경남광역자활센터와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에서는 취약계층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 아파트 천우진 소장은 “입주민의 살기 좋은 아파트 실현을 위해 주거복지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남광역자활센터가 거제장평3주공아파트에 무료 빨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새마을운동 거제시회가 거제장평3주공아파트에 무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