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입주민들을 위한 휴대폰 이동서비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한 휴대폰 이동서비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주택관리공단 거제장평3주공아파트(소장 천우진)가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2일 이 아파트는 삼성전자서비스와 협업해 ‘삼성전자 휴대폰 이동서비스’를 실시했다.

입주민에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클리닝, 사용 설명 등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유상 수리 같은 경우 예약을 받아 빠른 시일 내 수리가 가능하도록 조치 및 안내했다.

13일에는 현대자동차 차량 정비 전문가들이 단지를 방문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 입주민들 차량을 점검하고 소모성 부품인 엔진오일, 냉각수, 워셔액을 보충해주기도 했다.

또 서비스를 제공받은 입주민을 대상으로 단지 내 교통안전 의식 제고를 위해 교통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천우진 관리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주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입주민 차량 점검 서비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입주민 차량 점검 서비스 [사진제공=거제장평3주공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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