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그린워크1차, 입주민 시설물 투어 실시

입주민들과 어린이들이 시설물 투어에서 관리직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송도그린워크1차>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인천 송도그린워크1차아파트는 지난달 28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우리아파트 주요 시설물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아파트 관리직원들이 단지 내 시설물을 어떻게 관리하고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입주자대표회의와 입주민들에게 알리고자 추진됐다.

투어장소는 ▲생활문화지원실 내 방재실과 MDF실 ▲지하 2층 주요시설물(전기실, 기계실, 간이정화조실, 미화원 남·여 휴게실) ▲지하 1층 주요시설물(자재창고, 커뮤니티센터) ▲지상 1층(풋살장, 배드민턴장, 놀이터 등)이다.

행사는 입주민들과 어린이들은 아파트에서 사용하는 전기, 수도, 난방이 어떤 시설물을 통해 각 세대에 공급 및 운영, 관리되고 있는지 직접 보고 이해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강수자 관리소장은 “행사에 참여해준 분들에게 감사하고 올 하반기 시설물 투어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의 재산인 단지 시설물을 내 것처럼 소중하게 관리하며 입주민들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생활문화지원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