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능 앞둔 수험생에 응원선물 전달 ‘훈훈’

LH남양주별내별빛마을3-5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는 ‘수능 수험생 응원선물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조혜정 기자] 우리관리에서 위탁관리 하고 있는 LH남양주별내별빛마을3-5단지(센터장 박희숙), LH호평주공1단지(센터장 김미희), LH미사강변아란티움(센터장 조명화) 등 3개 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는 지난 12일 각 단지에서 ‘수능 수험생 응원선물 나눔행사’를 가졌다.

3개 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의 공동기획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18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가족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LH호평주공1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는 ‘수능 수험생 응원선물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LH별내별빛마을3-5단지와 LH호평주공1단지는 입주초기부터 이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고 LH미사강변아란티움은 올해부터 새롭게 행사에 동참했다.

선물은 ‘수능대박기원’ 문구를 넣은 응원케이크, 찹쌀떡과 함께 손편지 등으로 구성됐다.

LH미사강변아란티움 주거행복지원센터는 ‘수능 수험생 응원선물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특히 고3 수험생 뿐만 아니라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축하선물도 함께 전달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선물을 전달 받은 입주민은 “마침 수시모집에 합격 했는데 기쁜 선물이 됐다”, “자녀 대신 선물을 받으러 왔는데 큰 선물에 감사하다”, “따뜻한 수능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