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의 질 높이는 법안 마련하는 데 노력

이헌승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아파트관리신문 가족 여러분, 그리고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간사를 맡고 있는 부산 부산진구을 출신의 이헌승 국회의원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독자 여러분 모두 올 한 해는 계획하신 모든 일을 성취하시는 뜻깊은 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아파트관리신문의 발행인 및 가족 여러분께서도 만사형통하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지난 1993년 창간된 아파트관리신문은 그동안 국민 눈높이에서 정부의 정책을 정확히 보도하고 올바른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선진 공동주택 주거문화를 만들고, 1000여만호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파트관리신문 가족 여러분께서 우리 국민의 삶과 밀접하게 연결돼 있는 아파트의 주거문화가 보다 발전되고, 우리 국민들이 누구나 원하는 곳에서 주거할 수 있는 주택시장 환경을 만들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 역시 공동주택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하자보수 보증금 제도를 내실화시키기 위한 법안을 대표발의 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문재인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정책에 대응해 민간택지에 대한 분양가상한제를 폐지하는 법안을 대표발의 해 주택 공급을 활성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파트관리신문과 함께 국민의 주거환경이 향상될 수 있도록 국민들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정부의 잘못된 부동산 규제정책을 정상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례없는 코로나19로 모두가 불안하고 힘든 때입니다. 아파트관리신문 가족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안녕이 깃들기를 다시 한 번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