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택배 첫 이용 시 1000원 균일가...편의점 택배 이용 시 1000원 캐시백

아파트아이는 다양한 택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이지스엔터프라이즈>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아파트아이 모바일 앱 회원 대상으로 ‘택배, 1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에 의하면 아파트아이에서 택배를 발송하는 방식은 두 가지로, 집에서 직접 보내는 홈택배와 근처 CU편의점을 방문해 접수하는 편의점 택배가 있다. 이중 지난 8월 오픈한 홈택배는 시공간의 제약이 없고, 비대면으로 택배를 발송할 수 있어 서비스 오픈 후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고객의 꾸준한 호응에 보답하기 11월 한 달 동안 홈택배 첫 회 이용 시 택배 발송 비용을 1000원 균일가로 제공한다. 홈택배 서비스의 기본 운임이 4990원임을 감안하면 약 80% 수준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택배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셈이다.

또한 편의점 택배 예약 고객에게는 1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아이 앱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 후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해 물품을 접수하면 된다. 캐시백은 아파트아이에서 관리비 할인에 활용할 수 있는 아파트캐쉬로 지급된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 이원재 부사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물리적인 거리는 멀더라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