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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고객 아이디어 모아 맞춤 서비스 제공한다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 시행···다음달 27일까지 온라인 접수
승인 2020.09.29 17:16|(1312호)
조미정 기자 mjcho@aptn.co.kr

[아파트관리신문=조미정 기자] 한국전력은 고객이 느끼는 생각을 공유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한다.

28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될 이번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불공정하거나 불필요한 제도를 개선하기 위한 ‘공정한(Fair) 제도’ ▲국민 편의 제고 및 환경변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비대면(Untact) 서비스’ ▲코로나 환경 속에서 국민에게 힘이 되는 응원 메시지와 고객의 슬기로운 전기생활 공유를 위한 새로운 환경(New normal) 등이다.

특히, 새로운 환경 부문은 고객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기 위해 동영상, 카드뉴스 등의 콘텐츠 공모로 진행된다.

공모 심사는 제도개선(공정, 비대면)과 콘텐츠(새로운 환경)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 4명(각 50만원), 우수 20명(각 10만원) 등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한국전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고객의 제안은 기본공급약관 개정 시 적극 반영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발굴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에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국민제안 공모 참여는 한전 사이버 지점(cyber.kepco.co.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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