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주거환경 향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 펼터

김현아 의원

안녕하세요.

자유한국당 김현아 국회의원입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독자여러분 모두가 새해 계획하신 모든 일을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리며, 아파트관리신문의 발행인 및 가족여러분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움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파트관리신문은 그동안 국민의 눈높이에서 정부정책을 정확히 보도하고,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시해 왔습니다. 또한 선진적 공동주택 문화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최근에는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비판으로 독자들의 큰 공감을 사고 있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은 극심한 사회적 혼란과 국민갈등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정책 기조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오히려 규제를 강화해 더 큰 양극화를 초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국민의 절반 이상이 거주하는 공동주택에 대한 재건축을 규제해 입주민들께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살 권리를 빼앗고, 불공정한 공시가격 인상으로 국민의 재산권까지 침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국민의 기본권을 보장하기 위해 ‘주택법’과 ‘부동산 가격공시에 관한 법률’개정안을 대표발의하고, 국회 및 현장에서 부동산 관련 세미나를 개최해 정부에 경종을 울리고 국민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아파트관리신문과 함께 국민의 주거환경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지적하고, 국민들 편에 서서 의정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아파트관리신문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안녕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