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방문 시 주의사항·세대 보수 업무절차 등 내용 담아

LH 광주전남지역본부에서 발행한 CS매뉴얼 <사진제공=LH 광주전남지역본부>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광주전남지역본부는 LH 아파트 입주 단지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하자 및 유지보수 업무절차와 고객 응대 태도 등을 담은 CS 매뉴얼을 자체 제작해 고객과 접점이 있는 관리소, 시공업체, 유지보수업체에 배포했다고 9일 밝혔다.

매뉴얼은 관리소 및 유지보수업체 관계자들의 충분한 현장 의견수렴을 거쳐 제작됐으며, ▲주택관리현황 ▲보수업무절차 ▲세대 방문 전화 예약 ▲용모 복장 기준 ▲보수실시 프로세스 순으로 구성됐다.

LH 관계자는 “금번 매뉴얼 제작·배포를 계기로 향후 체계적인 하자 및 유지보수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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