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류협력을 통해 상호 업무 활성화 도모

안기석 광주과학기술진흥원 원장과 이상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회장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사진제공=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와 (재)광주과학기술진흥원이 18일 광주과학기술진흥원 회의실에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교류협력을 통해 상호 업무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게 됐다.

대학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이상운 회장은 공동주택관리제도와 주택관리사협회에 대한 소개를 하며 “협회차원에서는 교육 및 행사 시 좋은 시설을 원활히 쓸 수 있는 계기가 마련돼 좋고, 공동주택 거주비율이 높은 광주에서 아파트를 관리하는 관리사무소장 회원들을 통해 시민들이 알뜰한 비용으로 고급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궁극적으로 회원권익과 복지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주과학기술진흥원 안기석 원장은 “광주지역 과학기술인들에게 정주 여건을 제공하는 과학기술진흥원과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간 상호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호 업무 활성화 도모는 물론 회의실, 호텔, 레스토랑 등 편리하고 쾌적한 편의시설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