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션·간담회 등 소통의 시간 가져

하늘공원에서 ‘종이비행기 날리기 인증샷’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관리소장들의 모습. <사진제공=우리관리>

위탁관리업체에서 소속 관리소장간 화합을 다지고 관리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우리관리는 1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에서 H.O.M.그룹 소속 관리소장 및 본사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H.O.M.그룹 관리소장 협의회 임원단 고객감동 실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관리소장 협의회 모임활동을 통해 우리관리 가족으로서 소속감을 극대화하고 관리서비스 품질제고 및 관리비 절감, 안전관리 등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 특히 투명한 관리문화를 구현해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것은 물론 협의회 임원진 상호간 협력 도모를 목표로 삼았다.

이날 행사는 본부별 협의회 임원·본사 임직원 소개 등 식전행사, 각 본부별 공원산책 및 사진미션, 점심식사와 함께 고객감동 실천방향을 발표하고 결의를 다지는 화합의 시간이 진행됐다. 화합의 시간 중에는 각 본부별 팀워크를 다지기 위한 레크레이션도 함께 펼쳐졌다.

김수태 H.O.M.그룹장은 “고객감동 실천대회는 H.O.M.그룹 관리소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고객감동 실천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로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보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O.M.그룹은 올해에도 ‘고객감동 실천 공감나눔대회’를 통해 다양한 사례를 공모해 우수사례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사례집 ‘울림3’을 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