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주), ‘H.O.M 그룹 1본부 고객감동 실천대회’ 개최

관리소장 등이 산행 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위탁관리업체에서 고객 니즈 충족을 통한 관리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 직원간의 소통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우리관리(주)는 지난 7일 경기 안양시 삼성산에서 관리소장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H.O.M 그룹 1본부 고객감동 실천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산 산행, 고객감동 대회, 어울마당 등이 실시된 가운데 행사 참가자들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목적지인 염불사까지 올라가 직원간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졌다.

또한 하산 후 각 분회별로 고객감동 실천 사례 발표, 발표자 5명 및 고객감동 실천 사례 다수 게시자 4명에 선물 증정, 각 분회별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우리관리(주) H.O.M 그룹 오현석 1본부장은 “고객 서비스, 고객 만족을 넘어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관리직원들이 감동을 받아야 입주민들에게도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의견을 참고해 H.O.M 그룹에서도 관리소장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