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토메이션테크놀로지즈

자동제어기기 제조·서비스 전문업체인 (주)오토메이션테크놀로지즈가 지역난방 및 중앙난방방식 아파트에 설치된 설비 자동제어시스템을 무료 점검해 주고 실비로 보수해 주는 서비스를 이달부터 시작했다.

오토메이션테크놀로지즈(www.ati1980.com)는 최근 제조회사와 기종을 불문하고 수명이 다된 자동제어기기는 자사가 개발한 밸브 액추에이터 부품으로 보수해 주고 보수가 불가능한 경우 액추에이터만 교체해 주는 1대 1 보상판매(10% 할인)를 오는 10월 30일까지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업체의 김기중 사장은 “난방 열교환 시스템은 외기 온도변화에 맞는 온도 제어를 통해 각 아파트에 적합한 온도공급곡선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를 통해 에너지 절감과 입주자 만족도가 제고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밀한 온도 제어는 열교환기 외에도 열판, 개스킷, 펌프, 유량계, 열량계 등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오토메이션테크놀로지즈는 지난 IMF 이후 국책연구소와 공동으로 지역난방 설비 분야에서 국내 실정에 적합한 ‘외기 보상 에너지 절감 프로그램(4계절 완전 자동 운영시스템)’을 개발, 현재 서울의 강남지역을 비롯해 분당, 일산 등 신도시 3백여개 아파트의 기계실에 설치, 운영중이다.

이와 함께 자동제어기기의 핵심 부분인 DDC를 완전 개방형 32비트 PLC로 대체해 누구든지 사후관리가 가능하도록 기술개방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오토메이션테크놀로지즈는 스위스의 제동제어기기 전문회사 ‘랜디스 앤드 기어 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80년 설립돼 각종제어기 및 컨트롤 밸브의 제작에서부터 아파트, 빌딩 등의 열사용 설비 일체를 유지·보수해 주는 계획서비스(Planned Service)를 펼치고 있다.

문의 : 02-784-3651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