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차인 모집·민원관리 등 편익 극대화

구리 유탑트윈팰리스 <사진제공=홈즈케어>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프리미엄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가 경기 구리시 수택동 주상복합단지 구리 유탑트윈팰리스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지원 및 케어9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홈즈케어의 입주지원서비스는 오피스텔 수분양자가 분양을 완료하고 원활한 입주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관리하는 서비스로, 구리 유탑트윈팰리스의 수분양자들은 홈즈케어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입주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홈즈케어는 선진형 주택임대관리 케어9 서비스를 통해 구리 유탑트윈팰리스 수분양자, 특히 안정적인 임대수익 확보를 목표로 하는 수분양자들에게 임차인의 모집부터 민원 관리, 정산 관리 등 토탈 임대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수분양자의 수익뿐만 아니라 편익까지 극대화하고 있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홈즈케어는 전문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구리 유탑트윈팰리의 입주지원, 시설관리 및 임대관리까지 토탈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의 자산 안정성과 편의를 높여 삶의 질을 향상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과 경기도 등 전국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즈케어는 인천 효성해링턴, 대구 현대썬앤빌과 아펠리체, 전주 파크리움 등 전국에 걸쳐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전국 대도시 오피스텔에 대한 선수주가 완료돼 고객가치 중심의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