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별용이, 반영구적…불법주차 차단효과”

(주)세이프고

최근 주차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야기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단지 내의 효율적인 주차관리를 위해 주차관리 반사스티커를 무상으로 제작해 주는 업체가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주차관리 스티커 전문회사인 (주)세이프고(www.safego.co.kr)는 최근 단지 내 외부차량의 불법주차로 인해 가중되는 주차문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차관리 반사스티커’를 개발, 무상으로 제작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주차관리 반사스티커는 야광반사필름 원단 위에 아파트 로고·마크 및 동·호수 기재란이 특수 인쇄돼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관리자들이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탈색으로 인해 식별하기 어렵고, 야간이나 우천시 식별이 용이치 못하는 기존 일반스티커와는 달리 이 반사스티커는 탈색되지 않는 산뜻한 컬러로 주간에도 식별이 쉽고, 뛰어난 반사로 야간이나 우천시에도 식별이 용이하다.

또한 이 제품은 야광반사 필름재질로 복제가 어렵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므로 컬러복사 등으로 복제하거나 변색 등의 이유로 수명이 6개월∼2년 정도인 기존 일반스티커의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 반사스티커는 아파트에서 신청시 무상으로 제작해 준다.

(주)세이프고 조용철 대표이사는 “반사스티커는 제품 뒷면의 기업광고로 제작되므로 아파트에서는 제작에 따른 비용부담이 전혀 없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문의:02-589-0443

<황태준 기자> nicetj@aptn.co.kr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