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반도유보라 '덕분에 프로젝트' 2년째 진행

경기 남양주시 다산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입주민들은 택배기사 등 외부방문객을 위해 얼음생수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산반도유보라>

[아파트관리신문=조미정 기자] 경기 남양주시 다산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아파트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애쓰는 택배기사 등 외부방문객을 위해 ‘덕분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얼음생수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폭염기간에 맞춰 지난달부터 진행된 얼음생수 지급은 이달까지 이어질 예정으로 단지에 출입하는 택배 및 배달기사, 우체국 집배원 등이 가져갈 수 있도록 아파트 정문 경비실에 마련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얼음생수 지급은 직원들의 근로복지와 상생발전의 일환으로 아파트 미화직, 경비직등 관리사무소직원들에게도 지원하고 있다.

경기 남양주시 다산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입주자대표회장은 지난달 21일 중복을 맞아 관리사무소직원들에게 치킨을 대접했다. <사진제공=다산반도유보라>

한편 지난달 21일 중복을 맞아 다산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입주자대표회장은 아파트에 근무하는 관리사무소 및 경비직, 미화직 직원들에게 치킨을 대접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 아파트 조윤경 관리소장은 “택배기사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해 애쓰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 “외부방문객은 물론 관리사무소 직원들을 배려하는 다산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입주민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