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목소리 반영…“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우리관리는 본사 사옥에서 ‘위블루 인증 사업장 관리소장 워크숍’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조미정 기자] 우리관리는 지난 17일과 19일 경기 안양시 본사 사옥에서 본사 임직원, 위블루 인증 아파트 관리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블루 인증 사업장 관리소장 워크숍’을 가졌다고 22일 전했다.

위블루 인증 사업장은 우리관리가 관리하는 1250여 아파트 중에서도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수의 사업장으로, 이번 워크숍은 위블루 인증 사업장 차별화 관리를 위한 운영계획과 본사 지침을 공유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의 주요 일정은 위블루 인증제도 및 TF팀 소개, 관리소장 의견 및 건의사항 청취 등이었으며, 관리소장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우리관리는 이날 워크숍을 통해 청취한 관리소장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관리현장에 필요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기존 서비스 개선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우리관리는 위블루 인증 사업장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CS교육, 특별 시설물 점검은 물론 다양한 입주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