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3본부여소회·해피우리봉사단, ‘김장김치 기부 봉사활동’ 펼쳐

김장기부 행사에서 우리관리 3본부 여소회 최은미 소장(오른쪽)이 김치를 배송할 해피우리봉사단 김수태 단장(왼쪽)에게 김치통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공동주택 종합관리업체 우리관리는 3본부 소속 여성 관리소장들과 봉사동호회인 ‘해피우리봉사단’이 21일 김장철을 맞이해 ‘김장김치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아쉬움 가득했던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행사를 주관한 우리관리 3본부 ‘여소회’(여성관리소장협의회)는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김장 담그기, 김치 배송으로 나눠 진행됐다. 3본부 여성 관리소장들이 김장 담그기를, 해피우리봉사단 회원들이 배송을 각각 맡았다. 이날 행사를 통해 담근 김치는 총 150포기 300kg에 달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안양권 LH다가구매입임대주택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 35가정에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배송됐다.

행사를 주관한 우리관리 3본부 여소회 최은미 회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얼룩져 많은 행사가 취소돼 아쉬운 한해였다”며 “올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자 마련한 이번 봉사활동을 잘 마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