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에듀윌서 예비합격자 대상 설명회···공채 안내 및 1대 1 상담 진행

우리관리 관계자가 주택관리사(보) 합격생을 대상으로 취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조미정 기자>

[아파트관리신문=조미정 기자] 우리관리가 제23회 주택관리사(보) 합격생을 대상으로 업계최초 ‘찾아가는 취업설명회’를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에서 6일 개최했다.

'취업-자격증 전문교육기업' 에듀윌 초청으로 열린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로 행사가 취소된 부동산잡페어를 대체하고,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바뀐 뒤 합격자가 감소할 것을 대비해 진행됐다. 홍보영상, 공채제도 안내, 질의 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특히 9일부터 17기 공개채용이 예정돼 있어 참가자들의 주목도가 더욱 높았다.

취업설명회 후 1대 1 상담을 이어갔다. <조미정 기자>

공채제도 안내 후엔 공동주택관리업 현장에 대한 궁금증과 보다 자세한 공채 과정에 대한 질의가 이어졌고, 공식 설명회 후엔 우리관리 관계자들과 예비소장들이 소규모 상담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에듀윌 관계자는 “집합건물관리업계에서 현장 설명회를 갖는 경우는 드물기에 90여명이 넘는 예비 관리소장님들이 참석한 것 같다”면서 “업계 1위 기업인 우리관리가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서 지원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