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주거서비스 제휴 등 사업영역 확장·수행

개편된 쏘시오리빙 홈페이지 <사진제공=쏘시오리빙>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국내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 기업 쏘시오리빙이 지난달 28일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쏘시오리빙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운영 및 해당 단지의 특성을 고려한 ICT 기반의 맞춤형 주거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주거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조식, 청소, 세차, 중고거래, 재능 강좌 등의 20여 가지의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경기주택도시공사 등의 공공기관과 현대건설, 지에스건설, 대림산업, 현대산업개발 등 10대 건설사의 공동주택 커뮤니티 공간 계획 가이드라인부터 운영 그리고 차별화 콘텐츠 제안 등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쏘시오리빙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운영 외 컨설팅 사업, 플랫폼 공급 사업, 주거서비스 제휴 확대, 숙박업 등으로 사업 영역이 확장되고 있어, 고객사 및 제휴사와 협력과 적극적인 고객 유치, 주거서비스 트렌드 분석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기업의 브랜드 정체성(identity), 개념(Concept), 경쟁력(Competncy)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디자인과 내용으로 전면 개편됐으며, 커뮤니티 시설 운영 및 주거서비스 제공, 편리한 ICT 기반의 주거서비스 플랫폼 공급, 커뮤니티 공간 및 운영 컨설팅 등 전반적인 사업 영역과 실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의 구성과 내용이 개편됐다.

쏘시오리빙 이상무 대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방문자들에게 당사의 사업과 서비스를 충분히 안내하고, 고객사와 협력사 및 제휴사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돼 국내 NO.1 종합 주거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비전을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해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