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엔터프라이즈 오픈... 원하는 장소에서 택배 발송 가능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관리비 앱 서비스 아파트아이는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에 따르면 기존의 홈 택배 서비스에 이어 편의점 방문 택배 서비스가 가능해짐에 따라, 아파트아이 회원은 집이나 편의점 중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택배를 발송할 수 있게 된다. 지난 8월에 오픈한 홈 택배 예약 서비스는 택배 기사가 집 앞에서 발송 물품을 수거해가는 서비스였다면, 새로 추가된 편의점 택배 서비스는 아파트 아이앱으로 예약한 뒤 가까운 CU 편의점에 방문해 택배를 발송하는 서비스다.

아파트아이 앱에서 택배메뉴에 접속하면 홈 택배와 편의점 택배 중 수거장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소지와 물품정보를 간단하게 입력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편의점 택배는 기본운임이 최저 3500원으로 홈 택배 서비스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파트아이 앱에서 택배를 발송하면 발송 건당 관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 택배 이용 시에는 예약 발송 건당 100원, 편의점 택배 이용 시에는 200원의 아파트 캐시를 적립 받는다. 적립된 아파트 캐시는 아파트아이를 통해 관리비 할인에 사용할 수 있다. 이달 안에 홈 택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아파트 캐시 3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 두 번째 발송 시에는 5000원을 추가로 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아파트아이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편리한 간편 택배 서비스를 확대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니즈에 맞춰 아파트 생활에 도움 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