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지니, 상담 채널 ‘지니톡톡’ 개설

(주)스팀지니의 '지니톡톡' 채널.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아파트 등 건물의 청소용 장비‧약품을 제공하는 (주)스팀지니는 최근 건물 청소방법을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는 상담 서비스 ‘지니톡톡’을 카카오톡 채널로 개설했다고 밝혔다.

스팀지니의 강두한 대표는 청소 관련 업을 30년간 이어오며 쌓아온 지식을 바탕으로 건물에 필요한 장비와 약품 등을 상담해주고 판매, 임대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살려 이번에 ‘지니톡톡’ 채널을 개설, 아파트 관리소장 및 미화반장 등 관리 관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청소 관련 애로사항을 문의하고 해결방법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상담은 강 대표를 포함한 스팀지니의 청소 전문가들이 담당한다.

특히 청소 대상 바닥이나 외벽이 대리석인지 화강석인지 등 종류와 주변 환경 및 상황, 오염 원인 등 특성에 따라 다른 청소방법을 각 사례에 맞게 제시하고 있어 관리현장의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강 대표는 “오염된 부분 등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톡을 통해 전송하고 그에 맞는 정확한 청소방법을 알아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며 “관리주체 등이 의외로 잘 모르고 있어 어려움을 겪는 청소 분야에서 전문성, 신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스팀지니는 독일의 유명 브랜드 하코(Hako) 청소차와 리소핀 세제 등 다양한 목적별 제품을 판매 및 임대, A/S하며 아파트 수명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건물 관리 상태 진단 및 유리관리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