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 6개 카드사 신청 가능, 8월 중 3개 카드사 추가

아파트아이 경품 이벤트 <사진제공=이지스엔터프라이즈>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입주민 관리비 생활 지원 플랫폼 앱 ‘아파트아이’에서 ‘관리비 카드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는 아파트아이 앱에서 관리비를 카드를 이용한 자동이체를 직접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입주민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도 아파트아이 앱에서 카드사별 혜택 비교와 관리비 자동이체 적용 일을 한눈에 확인해 바로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게 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입주민들은 이달 중으로 아파트아이 앱에서 BC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총 6개의 카드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하며, 8월 중에는 롯데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을 맞아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8일부터 약 두 달간 아파트아이 앱에서 신규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중 2020년 1월 이후 자동이체 신청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관리비 할인,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관리비 카드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를 통해 카드사별 혜택 비교, 자동이체 신청까지 아파트아이 앱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은행 자동이체 신청과 우리 집 방문 택배 예약 신청 서비스 등 다양한 아파트 생활 지원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