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공간 빠르고 섬세하게 청소"

BD 80/100 W Classic Bp <사진제공=한국카처(주)>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한국지사인 한국카처(주)는 넓고 복잡한 공간을 빠르고 섬세하게 청소할 수 있는 대형 보행식 습식 바닥청소장비 BD 80/100 W Classic Bp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카처에 따르면, BD 80/100 W Classic Bp는 무엇보다 청소 본래의 기능에 집중한 장비로 810㎜의 청소 폭과 1100㎜의 흡입 폭, 각 100L의 정수 및 오수탱크를 탑재해 1시간에 약 1300평을 청소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일반적인 탑승식 청소장비로는 청소가 어려운 좁은 틈새에도 쉽게 진입해 구석에 있는 오염물까지 남김없이 닦아낼 수 있다.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브러시 헤드를 바닥 상황에 따라 2단계 압력으로 조정할 수 있어 표면이 고르지 않은 바닥도 문제없이 청소할 수 있다.

한국카처 측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게 장점"이라고 밝혔다. 직관적이고 단순한 조작패널과 주로 사용하는 부분을 노란색으로 표시해 작업 효율성을 높여주는 컬러코딩시스템, 장비이동과 방향전환을 쉽게 해주는 구동 모터는 작업자가 청소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여준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