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배열 전무이사, 정동춘 관리소장, 박주희 관리소장 자랑스런 동우인 선정

동우씨엠그룹 21주년 기념식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동우씨엠(주)은 지난달 31일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임직원, 고객사 및 협력사가 함께한 가운데 ‘동우씨엠그룹 창립 2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장기근속자 시상과 더불어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에 대한 포상이 실시됐다. 특히 지난 1년간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 중 E&C사업본부 박배열 전무이사와 정동춘 관리소장(시지효성백년가약1단지), 박주희 관리소장(래미안웰리스트)이 자랑스런 동우인으로 선정됐다.

또한 동우씨엠은 지난달 30일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중증장애인 요양 시설인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을 방문해 덕수복지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우씨엠그룹 직장봉사단체인 동우사회봉사단을 통해 시설 내 청소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성금을 전달했다. 그리고 행사 당일에는 동우씨엠그룹 본사에서 단체헌혈을 실시했다. 동우씨엠그룹 임직원들은 무료급식 봉사, 헌혈 등 봉사활동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해 동반성장을 지향하는 기업시민그룹의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기로 했다.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5대 목표 달성을 통한 100년 기업의 토대를 구축하기 위해 힘을 모으자”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동우씨엠그룹의 5대 목표는 ▲매출 1200억원 및 영업이익률 5% 달성 ▲수도권 등 사업영역 광역화 ▲종합주거서비스 모델 개발 ▲업무시스템 선진화 ▲미래형 인재개발육성 등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