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까지 '발전왕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지역 발전 시간과 비교, 예상 수익 분석 등 담아

태양광 비즈니스 플랫폼 솔라커넥트가 발전왕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2019 발전소 분석 보고서’ 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솔라커넥트>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태양광 비즈니스 플랫폼 솔라커넥트가 ‘발전왕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2019 발전소 분석 보고서’를 2월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9 발전소 분석 보고서’는 발전왕 서비스에서만 확인 가능한 발전소 운영 효율 및 수익을 가시적인 지표로 정리했다. 발전소 간 수치 비교가 쉽지 않은 소유주들을 위해 ▲지역 발전 시간과 내 발전소 비교 ▲내 발전소 2019 예상 수익 분석 등의 항목을 담았다. 이를 통해 발전왕 고객들은 보다 객관적인 발전 정보 확인과 발전소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보고서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전송돼 스마트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솔라커넥트 이영호 대표는 “전국 발전소와 내 발전소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발전소 운영에 도움 드리기 위한 보고서”라며 “솔라커넥트 만의 빅데이터, IT 기술로 어디서도 받아볼 수 없었던 정보를 담았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와 활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