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법률학회, 10주간 강의 마치고 수강생들에 수료증·개근상 등 수여

법무법인 산하 오민석 대표 변호사가 ‘제4회 아파트 법률학교’ 수료식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법무법인 산하>

[아파트관리신문=이인영 기자] 공동주택법률학회는 지난달 28일 오후 7시부터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산하LAW타워 8층 강의장 청학연(靑學筵)에서 ‘제4회 아파트 법률학교’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은 공동주택법률학회 회원과 법률학교 강사진을 비롯해 수강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서 법무법인 로고스 권형필 변호사는 “그동안 아파트 단지 일로 바쁘신 가운데 10주간 강의를 수강하느라 고생 많았다”며 “수강생들이 대체적으로 아파트 법률학교 강의가 유익했다고 평가해 다행”이라고 수강생들의 수료를 축하했다.

이어 법무법인 산하 오민석 대표변호사는 격려사를 통해 “최고의 전문변호사들과 함께 하는 아파트 법률학교는 수료만으로도 높이 인정받을 만한 강의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며 “수강생들도 아파트 법률학교에서 얻은 지식을 지혜롭게 사용해 공동주택 관리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제4회 아파트 법률학교에서는 참석한 수강생들 모두에게 개별적으로 수료증 수여와 기념품 전달, 수강생 소감발표의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수강생들은 “아파트 법률학교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발전시킨 자신을 발견하게 돼 감사하다”, “부득이하게 개근을 못해 재수강이라도 하고 싶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숙지도 평가에서 성적이 우수한 수강생들에게 영예의 1등인 최우수상과 우수상, 우등상 등 총 6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이 상품으로 수여됐으며, 총 10주 동안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참석한 수강생 20명에게 개근상을 수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이번에는 아파트 법률학교 전 과정을 연이어 충실히 이수한 수강생에게 열정상을, 법률학교의 활성화 및 면학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수강생에게 공로상도 전달됐다.

한편 제5회 아파트 법률학교는 내년 상반기에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