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사회봉사단,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 가져

동우씨엠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사진 오른쪽)이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의 관계자와 전달식 중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종합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동우사회봉사단은 지난 18일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일대에서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갖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우씨엠그룹은 매년 연말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은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사장, 관리사무소장 및 본사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 신천동 일대 가구에 연탄 총 2500장 중 900장을 직접 전달하고 1600장을 기부했다.

동우씨엠그룹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시민그룹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우씨엠그룹은 매달 제2작전사령부의 장병급식 봉사, 어르신 효도 급식 봉사, 국가 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공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백미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대구·경북본부와 함께 연탄 나눔 운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