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리업계
주택관리공단, 제2기 고객자문단 초빙 및 위촉장 수여식 가져수요자 중심 자문의견 수렴 반영 예정
승인 2019.09.30 16:48|(1263호)
주인섭 기자 is19@aptn.co.kr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위촉장 수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주택관리공단은 25일 주택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경남 인근의 고객자문단을 초빙하고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제2기 고객자문단은 입주민과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 마련에 대한 자문을 받기 위해 구성됐고 입주민을 대상 온라인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했다.

고객자문단은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되며 이들을 통해 주택관리공단은 입주민 고객헌장 개정, 관리업무 전반의 개선의견, 주거복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기타 특별민원에 대한 의견 등 다양한 방면에서 수요자 중심의 자문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자문단 활동비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하고 연말에 총 6명의 활동우수 자문위원을 선정해 별도 포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인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채용안내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82(금강펜테리움 IT타워) A동 21층 2107호  |  전화 (02)873-1114  |  팩스031-423-1143
발행인 : 김한준  |  편집인 : 홍창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창희  |  등록번호 : 경기 다 50451  |  등록일자 : 1992. 12. 21.
Copyright © 2007-2019 아파트관리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