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 중심 자문의견 수렴 반영 예정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위촉장 수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주택관리공단은 25일 주택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경남 인근의 고객자문단을 초빙하고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제2기 고객자문단은 입주민과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 마련에 대한 자문을 받기 위해 구성됐고 입주민을 대상 온라인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했다.

고객자문단은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되며 이들을 통해 주택관리공단은 입주민 고객헌장 개정, 관리업무 전반의 개선의견, 주거복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기타 특별민원에 대한 의견 등 다양한 방면에서 수요자 중심의 자문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자문단 활동비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하고 연말에 총 6명의 활동우수 자문위원을 선정해 별도 포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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