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와 연계해 사용가능

아파트아이플러스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이지스엔터프라이즈>

[아파트관리신문=주인섭 기자] 이지스엔터프라이즈(주)가 우리 아파트 소식과 입주민 커뮤니티 등 다양한 아파트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아파트아이플러스’를 9월 중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파트아이플러스는 아파트 소식은 물론, 친목 도모를 위한 입주민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파트 생활 관련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으나, 아파트아이플러스 모바일 앱 출시로 입주민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졌다.

아파트아이플러스는 기존 아파트아이 관리비 서비스와 연계돼 스마트폰에서 관리비 조회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SSGPAY, 토스 등으로 다양하게 납부할 수 있고, 해피머니, S-Oil 등 제휴 포인트 전환을 통해 관리비 할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지스엔터프라이즈(주)가 제공하는 관리사무소 관리업무 솔루션 XpERP를 이용할 경우 아파트아이플러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출시 이후 관리사무소에서 별도 계약 없이 아파트아이 홈페이지 혹은 관리사무소 관리업무 솔루션에서 간단한 신청서 접수를 통해 바로 개설 및 이용이 가능하다.

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주)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입주민 전용 서비스로 공동주택, 집합건물관리업무 솔루션의 금융 결제서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2만6000여 단지, 1100만 세대에 이르는 고객을 위한 아파트관리비 온라인 조회·납부·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