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본사 조직개발훈련’ 가져

우리관리는 26일 수원 화성 일대에서 '2019년 본사 조직개발훈련'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집합건물 관리업체 우리관리는 26일 경기 수원 화성 일대에서 본사 및 자회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본사 조직개발훈련’을 가졌다.

이번 조직개발훈련에는 우리관리 본사 비롯해 홈스웰, 인정이엔지, 홈앤그린, 홈마스터 등 자회사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했다.

우리관리의 조직개발훈련은 평소 어울릴 기회가 적은 서로 다른 부서의 직원들이 한 팀을 이뤄 진행된다. 부서간의 화합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전사적 화합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함이다. 조직개발훈련을 통해 임직원들은 모두 함께 걸으며 많은 대화를 나누고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임직원들은 부서에 관계없이 무작위로 10개 팀을 이뤄 수원 화성 곳곳의 명소를 탐방했다. 각 팀들은 탐방 과정에서 ▲수원화성 스탬프 투어 ▲미션 사진 촬영 ▲인간 제로게임 ▲단체 제기차기 ▲일심동체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추억을 만들었다.

탐방을 마친 후에는 인근 식당에서 전 직원이 함께 식사를 하며 화합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한편, 우리관리는 직원 간 화합을 통해 건전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업무효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매년 조직개발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