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다시마 판매, 바자회 통해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

간석LH1단지아파트는 17일 입주민 한마음 축제를 개최, 부녀회의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미역 판매 등이 이뤄졌다. <사진제공=간석LH1단지 부녀회>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인천 남동구 간석LH1단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와 부녀회, 관리사무소는 17일 입주민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 아파트는 매년 입주민들과 아파트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한마음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부녀회는 불웃이웃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미역‧다시마 판매에 나섰다.

또 간석1단지어린이집 운영위원회 학부모들이 ‘아나바다’ 물품판매 행사를 통해 모인 기금을 부녀회의 불우이웃 돕기 기금에 기부했다.

부대행사로 1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풍선아트‧케리커처‧버블비누방울쇼가 이어졌고, 2부에서는 먹거리 야시장이 열렸다.

입주민들은 축제를 통해 이웃들과 서로 소통하고 갈등을 해소하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갖게 된다며 즐거워 했다.

이 아파트 윤운대 입주자대표회장과 송매실 부녀회장, 고을숙 관리소장은 “입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한결 같은 마음으로 아파트 공동체 문화 만들기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입주민들이 편하고 행복한 공동주택 문화생활을 영위하는 아파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간석LH1단지아파트는 17일 입주민 한마음 축제를 개최, 부녀회의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 행사 등이 이뤄졌다. <사진제공=간석LH1단지 부녀회>
간석LH1단지아파트는 17일 입주민 한마음 축제를 개최, 부녀회의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 행사 등이 이뤄졌다. <사진제공=간석LH1단지 부녀회>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