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롯데캐슬퍼스트서 ‘현장경영 관리소장 간담회’ 개최

우리관리는 17일 서울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에서 ‘2019 현장경영 관리소장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 김한준 회장은 17일 서울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에서 ‘2019 현장경영 관리소장 간담회’를 열고 관리소장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는 차별화부문 김수태 부문장, 위블루 2본부 최용석 본부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위블루 2본부 관리소장 30여명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위블루 2본부 관리현황 소개 ▲김한준 회장 주관 문답식 관리소장 건의사항 및 의견 청취 ▲당부사항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됐다.

김한준 회장은 간담회를 통해 본사와의 소통 및 협업, 양질의 서비스 제공 등을 당부했다. 김한준 회장은 “관리소장과 본사가 소통을 통해 힘을 결집하고, 관리소장들은 본사의 고객감동 운동, 표준화 양식 등을 활용해 고객들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본사와 관리소장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사업장 재계약률을 높이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장 수주정보 제공 등 다방면으로 협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간담회에서는 김한준 회장과 관리소장 간 소통을 위한 문답식 의견수렴이 진행됐다. 이 시간을 통해 관리소장들은 업무와 관련한 건의사항과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고, 김한준 회장은 즉석에서 이에 답하며 관리소장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한편 김 회장은 관리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매년 ‘현장경영 관리소장 간담회’를 실시, 간담회를 통해 청취한 관리소장들의 의견은 앞으로의 회사 경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2019년 현장경영간담회는 지난달 23일 처음 열렸으며, 내달 말까지 지역별로 12회에 걸쳐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