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호매실휴먼시아4단지

수원호매실휴먼시아4단지아파트 입주민들이 무료 이&#8231;미용 봉사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수원호매실휴먼시아4단지 관리사무소>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아파트에서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주거복지 서비스가 제공돼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수원호매실휴먼시아4단지아파트(관리소장 김세복)는 9~10일 단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 및 법률‧금융‧주거복지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9일 진행된 이‧미용 봉사는 금곡동 주민센터의 주체로 봉사단체 회원들이 참여, 관리동 탁구장에서 입주민 25명에게 머리 커트 등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봉사단체의 뜨거운 열의와 아파트 경로회 등 주민들의 참여로 화개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

다음날인 10일에는 LH수원권주거복지센터‧대한법률구조공단‧우리은행 주체로 관리동 2층과 찾아가는 법률 차량에서 입주민 26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입주민들은 그동안 갖고 있었던 법률‧금융‧주거 관련 문제와 관련해 전문가들과 상담하며 고민을 해결하고 만족감을 보였다.

양일간 행사를 지원한 이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김세복 관리소장은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다”며 “다음 기회에는 좀 더 알찬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0일 수원호매실휴먼시아4단지아파트를 방문한 '찾아가는 법률 차량'. <사진제공=수원호매실휴먼시아4단지 관리사무소>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