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공동주택 검사현장 방문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김영기 이사장(왼쪽)이 24일 경기도 성남시의 한 공동주택 승강기 검사현장을 방문, 카 상부에 탑승해 안전검사를 지휘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승강기안전공단>

[아파트관리신문=이인영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겨울철 승강기 안전강화를 위해 2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한 공동주택 승강기 검사현장을 찾아 검사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기 이사장이 직접 관리주체와 면담을 통해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는 등 현장경영에 나섰다.

이날 김 이사장은 기계실을 직접 점검하는 것은 물론 검사원들과 엘리베이터 카 상부에 탑승해 승강기 정기점검 현장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철저한 안전검사와 함께 검사원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겨울철 건강관리에도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김 이사장은 공단이 국내 유일의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 구성원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승강기 안전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전국 지사를 순회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하는 등 지속적인 현장 경영을 펼치고 있다.

김 이사장은 이날 현장 방문에서 “겨울철 승강기 안전을 위한 철저한 검사와 함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