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주택 입주고객 등 참석···뮤지컬 공연 펼쳐

경기도시공사 이홍균 사장 직무대행(왼쪽)과 대한적집사 경기도지사 김훈동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27일 수원 SK아트리움 공연장에서 ‘2018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회공헌 수혜대상, 공공주택 입주고객이 참여했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와 앙상블 더뮤즈가 참여, 맘마미아, 시카고, 페임(Fame) 등 유명한 뮤지컬의 명곡들로 구성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흥겨운 공연을 선사했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에 후원, 이 후원금은 전액 수요자 맞춤형 후원프로그램 ‘Listen’ 사업비로 사용된다.

‘Listen’은 경기도내 31개 시·군·구 어려운 가정의 사연접수를 통해 31개 가정을 선정해 각 가정에서 필요한 사항을 도와주는 후원프로그램이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밖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학습공간을 개보수 해주는 ‘꿈꾸는 공부방’과 고등학생 장학사업, 경기꿈의대학, 문화공연 연계 수요자 맞춤형 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이행하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이홍균 사장 직무대행은 “콘서트에 참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기도 대표 공기업으로서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경기도가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