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주거만족도 높여

㈜한양은 안양 한양수자인에듀파크아파트를 방문해 환경 개선활동을 벌였다. <사진제공=한양>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한양은 지난달 28일 경기 안양시 소재 한양수자인에듀파크아파트를 방문해 내·외부 환경을 정비하고 입주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한양 임직원들은 단지 내·외부를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입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단지 내 헬스장에 심장제세동기를 설치해 응급상황 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한양은 입주단지 환경 개선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고객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서울 강동구 성내올림픽파크한양수자인아파트를 시작으로 경기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의 수자인 단지들을 방문해 고객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한양은 입주고객들의 만족감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후 주거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한다는 방침이며, 천안청당 등 다른 지역의 입주단지에서도 환경개선활동, 입주민 의견청취 등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일회성 환경개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입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개선점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는데 의미가 크다”며 “입주민들의 만족도는 아파트 평판과 이미지로 이어지는 만큼 브랜드를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