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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관리, ‘2018 하반기 경리직 직무교육’ 실시직무능력 향상 교육·최신 법령 안내·CS교육 등
승인 2018.09.13 17:46|(1214호)
고경희 기자 gh1231@aptn.co.kr
우리관리는 3일부터 19일까지 하반기 경리직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는 지난 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경기 안양시 본사 아카데미룸에서 아파트 경리직원을 대상으로 ‘2018년 하반기 경리직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석대상은 전 사업장 경리 담당직원 1000여명이다.

이번 교육은 우리관리 경리직원들을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은 물론 최신 법령 및 지침 공유, 고객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3일부터 실시된 교육은 오는 19일까지 각 본부별 1일 일정으로 열린다.

교육은 ▲예산 및 결산 주의사항 ▲수익사업 관련 회계처리 ▲잉여금 처분기준 등을 주요내용으로 한 회계 교육, 2019년 최저임금 상향에 따른 노무교육, 개인정보 보호교육 등 실무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총 190분에 걸쳐 실시된 실무 심층교육은 변화하는 법령, 환경에 발 빠르게 적응해 수월한 업무 수행을 돕는다.

또한 전문 CS강사의 고객만족 사업장 만들기 CS교육을 통해 민원 응대 업무가 잦은 경리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이끌었다.

한편, 우리관리는 관리소장, 경리직원, 기술직원 등 각 직무별 맞춤형 교육을 실시해 소속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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